실시간 랭킹 뉴스

'건강한 변화' 이제 예스나우체인지로 시작하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6-16 09:3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예스나우체인지 모델 전은주 HC의 강력 추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 (사진=이롬 제공)

 

호르몬 변화가 일어나는 중년 이후에는 일부러 식사량을 줄이지 않아도 신진대사 효율이 떨어져 조금 먹어도 더 살이 찐다. 하지만 무분별한 식사제한은 노화를 앞당기는 원인이기도 하다. 하루 3끼 균형식으로 챙기면서 다이어트 시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보충하고 지방은 연소시키며, 체내 노폐물과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프로그램이 이롬(www.erom.co.kr)에서 출시했다. 2주만 실천하면 식사습관은 물론 몸이 바뀌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이롬'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

총 3단계로 구성돼 있는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은 2주간 그대로 실천하면 빠른 기간 내 우리 몸 을 정상화시키고 건강관리와 체중 감량에도 성공 할 수 있다.

1단계인 예스나우 파워슬림 (사진=이롬 제공)

 

1단계인 예스나우 파워슬림은 불필요한 제치방을 줄여준다. 전신비만보다 체지방 감소가 어려운 것이 배만 볼록 나오는 등 중년 이후에 많은 부분 비만이다. 예스나우 파워슬림은 체지방 감소 프로그램으로,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녹차 추출물을 주원료로 해 건강하게 체지방을 줄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베타카로틴 성분도 들어 있어 피부 건강까지 관리해 준다.

2단계 예스나우 체인지 생식 (사진=이롬 제공)

 

2단계는 구름 위를 걷듯 가벼운 몸을 위한 것으로 예스나우 체인지 생식이다. '예스나우 체인지 생식'은 건강한 한 끼 생식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을 고르게 공급해 준다. 신체 균형을 위해 식물성 단백질과 우리 땅에서 자란 엄선된 원료는 물론 플레이크를 더해 한 끼 식사로써 기능을 강황했다. 씹는 맛도 보강되어 더욱 먹기 좋다.

몸 속에 쌓인 노폐물과 활성산소를 비우는 예스나우 이지톡티 (사진=이롬 제공)

 

마지막 단계는 몸 속에 쌓인 노폐물과 활성산소를 비우는 예스나우 이지톡티다. 디톡스는 건강관리의 기본이 됐다. 맑고 가벼운 몸을 위한 디톡스 음료인 '예스나우 이지톡티'는 저온진공건조공법으로 만들어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담았다. 얼그레이(홍차잎), 로즈힙, 히비스커스, 건조아욱(동규자잎), 레몬그라스, 레몬버베나, 돌외잎, 옥수수염 등 8종이 들어가 깨끗한 몸을 만들어준다.

전은주 HC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했다. (사진=이롬 제공)

 

특히 이번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은 평범한 주부도 모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전은주 HC가 증명해냈다.

이번 예스나우 체인지 2주 프로그램의 모델로 발탁된 전은주 HC는 "다이어트 기간은 1년 정도로 체중은 5kg 정도 줄었다. 원래 팔다리는 가늘지만 복부지방이 많아 '임신 했냐'는 이야기를 종종 듣곤 했다"며 "지금도 아침으로 생식 1포와 달걀 1개, 과일을 조금 먹고 점심은 일반식을 한다. 저녁은 생식 1포, 달걀 1개다. 별다른 스트레스 관리는 없고 꾸준한 운동이 스트레스가 해소 비결이다"고 말했다.

전 HC는 이어 "'예스나우 체인지 프로그램'은 굶지 않아 스트레스가 적고 건강하게 다시 예전 몸매로 돌아갈 수 있다. 그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다이어트 후 1년이 지났지만 앞으로도 생식이 건강관리 식품 1순위다. 꾸준히 생식을 먹으면서 운동도 꾸준히 할 것이다. 올바른 생활습관이 최고의 체중 관리법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예스나우 체인지 생식'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고 강조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