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NH농협카드, VIP전용 '위(ü)카드'출시 1개월만에 1만좌 돌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VIP고객 소비패턴 분석, 실생활에 필요한 혜택위주로 담아

(사진=NH농협카드 제공)

 

NOCUTBIZ
NH농협카드는 지난 5월에 출시한 VIP 특화상품 '위(ü)카드'가 출시 1개월 여만에 1만좌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위(ü)카드'의 위(ü)는 우리말 '위'를 독일어 발음 ü(위)에서 차용한 NH농협카드의 프리미엄 네임으로 더 높은 위치나 가치를 상징하는 최상위 NH농협카드 고객을 의미한다.

이 카드는 △매년 15~18만원 상당의 전국단위 바우처 △국내·외 전가맹점 0.7~1.5% 채움포인트 무제한 적립 △이용실적에 따른 보너스 캐시백(5~20만원) △무료 공항라운지/발레파킹 등 VIP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번호 후면 레이저 표기 △박스형 캐리어방식 카드발송 등 VIP고객의 품격을 높이는 '위(ü)카드'만의 스페셜 서비스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위(ü)카드'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롯데닷컴(15%), 듀오백의자(30%), 동반자 공항라운지 무료 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연회비가 20만원으로 상대적으로 높은 VIP 카드가 출시 한 달 여만에 1만좌를 돌파한다는 건 VIP 카드로는 이례적인 실적"이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카드 시장의 상·하위영역으로 지속 확장을 위한 신상품 출시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