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G5로 광각 사진만 잘 찍어도 여행상품권 받는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LG전자 제공)

 

NOCUTBIZ
LG전자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G5의 광각 카메라를 활용한 사진영상 공모전 'G5와이드 갤러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G5 구매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G5의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하면된다.

기프트팩은 G5의 기본 설치 앱으로 G5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혜택 정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담겨있다고 LG는 설명했다.

공모 부문은 광각사진 작품전과 팝아웃 픽처(Pop-out Picture) 작품전 2개이다.

우선 G5 사용자가 광각사진 작품전에 참여하려면 동일한 대상을 일반 모드와 135도 광각 카메라로 각각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또 팝아웃 픽처 작품전에는 팝아웃 픽처 기능으로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팝아웃 픽처는 일반각과 광각 카메라로 동시에 촬영한 사진을 한 화면에 액자처럼 겹쳐 보여주는 기능이다.

G5에 탑재된 135도 광각 카메라는 스마트폰 내장형 카메라로는 세계 최대 화각이며, 일반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약 1.7배 넓게 촬영 할 수 있다고 LG전자는 소개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시야각이 약 120도임을 감안하면 사람의 눈길이 미치지 않는 곳까지 촬영 가능한게 특징이다.

특히 기존 스마트폰 카메라보다 같은 거리에서 더 넓은 배경을 담을 수 있어 광활하게 펼쳐진 자연 풍경 등을 찍을 때 편리하다.

LG전자는 접수된 작품중 총 20편을 우수작으로 선정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