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동차 협회 AAA 선정 다이아몬드 5개 등급으로 인정받은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굳이 미사여구를 동원하지 않아도 이미 오래 전부터 검증된 파라다이스 하와이.
끝없이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과 거의 자줏빛에 가까운 바다가 어우러져 뿜어내는 하와이만의 다양한 색감이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들뜨게 한다.
◇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AAA 다이아몬드 5개 호텔로 선정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2016년 2월1일 재 오픈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가 AAA 다이아몬드 5개 호텔로 선정됐다. 미국 자동차 협회인 AAA의 다이아몬드 선정 방식은 가장 까다로운 고객에게도 지속적인 만족을 줄 수 있는지의 여부가 판단 기준이다. 때문에 북미 0.4%의 호텔만이 등급 평가의 만점인 다이아몬드 5개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이처럼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217개의 객실과 AAA 다이아몬드 4개 등급의 레스토랑, 스파, 액티비티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리조트는 보야져47 클럽 라운지를 오픈하면서, 기존의 오션프론트 객실을 업그레이드,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아웃리거 리프 보야져47 클럽 라운지 오픈와이키키에 자리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리조트가 새로이 '보야져47 클럽 라운지'를 오픈했다. 기존의 오션프론트 객실이 보야져47 클럽 오션프론트 객실로 변경되면서, 투숙 고객들은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보야져47 클럽 라운지는 다이아몬드 헤드 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와 간단한 다과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는 테이스팅 메뉴와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 시간에는 핑거푸드와 칵테일, 그리고 코나 브루잉 컴퍼니의 스페셜 생맥주가 제공된다.
보야져47 클럽 라운지는 오션프론트 객실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 오아후 오션투어그룹 아틀란티스, 새로운 크루즈 선박 출항크루즈 업체인 아틀란티스 어드벤처가 지난 5월27일 차세대 크루즈 선박 '마제스틱'을 출항했다. 이에 고객들은 새로운 선박인 마제스틱에 탑승해 보다 업그레이드 된 선셋 디너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마제스틱은 파노라마형 창문과 높은 천장으로 구성, 광활하게 탁 트인 하와이의 전망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또한 탑승객의 동선에 맞줘 기존의 크루즈보다 내부 공간을 넓혀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오후 5시 30분 시작되는 마제스틱 선셋 디너 크루즈는 와이키키, 다이아몬드 헤드, 오아후의 남쪽 해안 라인 등 아름다운 하와이의 경치를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혼여행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