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실록으로 물든 산하를 보며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해 해외는커녕 지방으로도 여행을 떠나기 힘든 사람들도 많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과 실록으로 물든 산하를 보며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해 해외는커녕 지방으로도 여행을 떠나기 힘든 사람들도 많다.
이럴 때는 서울에 위치하면서도 자연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더 케이 호텔'로 떠나보자. 양재에 위치한 특급호텔로 양재시민의 숲과 우면산, 양재천 등이 바로 인근에 있어 자연친화적이다.
총 252개의 객실은 일반양실(비즈니스 더블)과 일반한실(온돌객실), 특실, 귀빈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룸인 비즈니스 더블룸은 금연 전용으로 인터넷과 모닝콜, 미니바, 헤어드라이기, 목욕가운, 케이블TV, 비데 등이 비치되어 있다.
더 케이 호텔 비즈니스 더블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레스토랑도 다양해 먹거리에 대한 고민도 하지 않아도 된다. 조식뷔페와 이탈리안 요리가 가능한 우첼로, 뷔페식의 더 파크,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더 케이 델리,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청록담 등이 운영되고 있다.
연회장과 컨벤션센터, 예식홀 등을 비롯해 아트홀과 야외광장,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호텔 내 야외광장.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인근에는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이 위치하며 가까운 곳에 서울대공원과 서울랜드, 경마공원, 롯데월드 등이 있어 주변 놀이 시설에 다녀오기에도 좋다.
양재역과 양재시민의 숲까지는 20~30분 간격으로 호텔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더 케이 호텔 숙박 예약은 땡처리닷컴(
www.ttang.com)에서 가능하며, 다양한 에어텔과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 또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