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상윤·유이 열애…"올 초 만나기 시작, 예쁘게 사랑 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우) 이상윤, 유이 (사진= 노컷뉴스/자료사진)

 

배우 이상윤(34)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겸 연기자 유이(28)가 열애 중이다.

3일 오전 이상윤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이상윤 씨와 유이 씨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진지하게 만나기 시작해 서로 예쁘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모임에서 만난 두 사람은 짧은 교제 기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커 연인이라는 사실을 숨기지 않고 있다는 전언이다.

앞서 이날 오전 이상윤과 유이가 올해 초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 보다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발표하겠다"고 대응했다.

이에 대해 이상윤 측은 "보도가 너무 이른 시간에 나가 당사자들과 연결이 안 됐을 것이다. 우리도 연결된 후에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상윤과 유이는 지난해 12월 홍콩에서 열린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 시상식 포토월에 함께 팔짱을 끼고 등장해 '기럭지 커플'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상윤은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로 데뷔해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 '인생은 아름다워' '내 딸 서영이' '불의 여신 정이' '두 번째 스무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엔 영화 '날, 보러와요'를 통해 관객들과 만났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