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것이 갤럭시 S7으로 찍은 '상받은' 사진이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삼성전자는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팝업 갤러리에서 '갤럭시 S7'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출사 프로젝트 '♥7 Day & Night with S7' 사진전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4일부터 일반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찍어 디지털 갤러리와 SNS에 공유한 500여 점의 사진 작품들 중 완성도 높은 100여 점을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팝업 갤러리에 전시하고 최종 10 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작은 '♥7 Day & Night in 제주'에 참여한 전문 포토그래퍼 3인의 심사와 SNS 상의 온라인 평가, 작품성·주제 적합성·독창성에 대한 내부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됐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7 Day & Night in 제주'에서 전문 포토그래퍼와 연예인들이 7일 동안 '갤럭시 S7'으로 제주도를 촬영한 디지털 갤러리를 운영했고 지난 3월에는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으로 봄과 일상을 촬영하는 체험형 프로젝트 '♥7 Day & Night with S7'을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4월부터 전국 대학 캠퍼스에 '갤럭시 S7' 체험존을 운영하고 학생들이 직접 '갤럭시 S7' 핑크골드로 캠퍼스의 봄 풍경을 찍는 '♥감성저격, 너의 봄을 담아 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