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포장이사가 좋을까? 직접하는 게 좋을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21 17:23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짐 없을 땐 직접 유리, 4인이상 가족일 땐 포장이사 유리

이사몰의 이사 전문가들이 고가의 제품을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하고 있다. (사진=이사몰 제공)

 

이사준비는 보통 일이 아니다. 그동안 집안 곳곳에 숨어있는 짐이 얼마나 많았는지, 그동안 입지도 않은 옷을 얼마나 많이 쌓아뒀는지 말을 할 수가 없을 정도다.

어릴 때부터 버리지 못한 추억이 담긴 물건부터 애지중지하게 모아온 예쁜 그릇들까지 얼마나 쌀 짐이 많은지 우리 가족이 하루종일 주말 내내 매달린다 해도 며칠씩 걸려서 온 가족이 몸살을 앓을 정도다.

게다가 직접 싼 물건들은 이삿짐을 전부 옮기고 나니 파손된 물건도 어찌나 많은지 에어캡으로 칭칭 감았는데도 부족했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도 많다.

가정 포장이사 전문업체들의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이사몰(www.24mall.co.kr)은 안전하고 청결하게 전문가들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포장이사를 적극 추천했다.

이사몰 관계자는 "2인 가족이거나 짐이 별로 없는 경우, 고가의 짐이 없는 경우는 고객분들이 직접 포장하시고 옮기는 것만 부탁하는 형태의 이사를 추천한다"며 "하지만 고가의 짐이 많다거나 4인 가족 이상의 경우는 직접 포장하셔서 이사하는 경우나 포장이사의 경우나 비용이나 시간 면에서 이익이 많다"고 전했다.

특히 바쁜 맞벌이 가정 경우 빠르게 포장과 정리를 해주기 때문에 시간면에서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보통 포장이사는 남자3명, 여자 1명으로 5톤 트럭 기준으로 작업인원이 배정된다. 예상비용도 60~80만원(5톤 기준)으로 작업인원과 포장 서비스를 생각하면 합리적인 선이다.

과거 불친절한 이사서비스에 대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더욱 더 이사몰의 포장이사 서비스를 받아봐야 한다고 이사몰 관계자는 말했다. 포장서비스, 운송서비스, 정리정돈 서비스 등 50여개의 업체를 비교견적해서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친절한 서비스는 기본이라는 것.

국내최초 실시간 비교견적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몰은 단 한번의 견적신청으로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 경쟁은 가격을 낮추고 서비스는 높여 가격대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