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모공 속 미세먼지를 말끔히 '피지오로지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20 10:4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천연 계면활성제 함유된 셀퓨전씨 클렌징젤

셀퓨전씨 피지오로지컬. (사진=CMS코스메틱 제공)

 

거리 곳곳마다 꽃의 향연이 펼쳐지는 봄이다. 선선한 날씨에 나들이 가기 최적의 계절이지만 뿌연 미세먼지로 외출은 웬만해선 자제하게 된다.

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에도 치명적인데다 피부 건강에도 좋지 않다. 미세먼지가 피부 표면에 달라붙어 피부의 유분과 섞이면서 노폐물이 빠르게 축적되기 때문. 특히 일반적인 마스크도 뚫는 입자가 작은 미세먼지는 모공 속에도 들러붙어 말끔하게 씻어내지 않을 경우 피부 트러블이나 각종 피부염을 유발한다.

이에 외출 후 세안은 필수다. 하지만 무조건 씻어내는 것에만 중점을 두어 어느 때보다 자주 세안을 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순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피지올로지컬 클렌징젤은 자연에서 얻어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피부에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보습인자인 하이알루로닉 애씨드 및 레시틴 등의 보습 성분이 세안 후 당기기 쉬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마치현추출물과 시트릭 애씨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흐트러진 pH를 원래대로 되돌려주어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준다.

메이크업 한 피부는 젠틀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나 비타민 밀크 클렌저를 먼저 사용 후 피지오로지컬 클렌징으로 2차 세안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씻어낼 수 있다.

피지올로지컬 클렌징젤은 셀퓨전씨 공식 판매저 CMS코스메틱(www.cmscosmetic.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