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허니문 예약하면, 60만원 할인 혜택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14 10:1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4월 마지막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신혼여행에 대한 알찬 정보가 가득한 신혼여행박람회가 개최된다.(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fair.net)가 오는 16일, 17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 5층 특별전시장에서 '제17회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허니문리조트가 단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타 웨딩 관련 신혼여행박람회와 달리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혼수 준비 행사도 함께 진행하는 것이 특징.

박람회에선 푸껫, 발리, 칸쿤, 하와이, 유럽, 몰디브, 코사무이 등 신혼여행 최고 인기지역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하와이 허니문을 예약 할 경우, 호텔 업그레이드 및 스냅 촬영이 무료로 제공되며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조기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더욱 많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행사장에 조기 입장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선착순으로 4곳 이상(신혼여행, 웨딩케어, 한복, 예물) 상담 시 선착순으로 최신 전기 레인지 인덕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방문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신혼여행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하며, 엘지 전자 강남점은 선물 쿠폰과 혼수 패키지 초특가 정보를 제공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