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킨토스 섬의 푸른 바다는 수영을 얼마든지 해도 좋다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드라마 '태양의 후예' 결말에 모두의 관심이 쏠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시진 대위와 강모연의 사랑이 이뤄질 것인가 아닌가에 대해서 많은 소문이 무성하다.
태양의 후예에 대한 인기가 높아질수록 태양의 후예 촬영지였던 자킨토스 섬에 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웹투어가 자킨토스 섬에서 꼭 해야 할 4가지를 소개한다.
친구나 연인끼리만 탈 수 있는 배를 빌려 자유롭게 항해해보자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 개인 배 빌리기
개인배를 빌려 자킨토스 섬의 남서쪽에 위치한 로니안 바다를 따라 항해할 수 있다. 항해를 하다가 아름다운 비치 어느 곳이든 내려서 수영을 즐기거나 비치를 거닐어도 좋다.
개인 배를 빌려 항해하는 것은 특히 커플에게는 강력 추천한다. 눈부시게 파란 바다를 단 둘이 배위에 앉아 있는 것 자체가 로맨틱 하기 때문이다.
나바지오 해변을 즐기는 방법은 무수히 많다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 나바지오에 가장 빠르게 닿는 법여름에 자킨토스를 방문했을 때 가장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볼리메스까지 달린 후 자킨티안 산을 오르는 루트로 달리면 아주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기에 꼭 방문하길 바란다. 그리고 보트를 타고 20분 정도 항해하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인 나바지오에 닿을 것이다.
블루케이브는 사방이 푸른색이라 색다른 기분을 선사한다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 블루케이브에서 다이빙 하기
블루케이브에서 전설이 진실이 된 것을 스스로 찾아보자. 동굴이 푸른 바다에 가까이 있다보니 푸른빛이 번져 동굴이 푸른색으로 보이는 곳을 블루케이브라 한다.
보트를 타고 그 동굴에 가까이 닿을 수 있으니 그곳에 배를 정박한 후 수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사방이 푸른색으로 물든 곳에서의 수영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카레타카레타 거북은 쉽게 만날 수 없으니 행운을 빌어보자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 카레타 카레타 거북 보기카레타카레타 거북은 지중해에 서식하고 있는 거북이고 자킨토스 해안가에서 알을 낳는다. 그들은 뜨거운 모래 아래에서 아기 거북들이 바다로 향하는 장면을 본다면 아주 행운일 것이다. 바다에 배를 타고 나가면 큰 거북도 만날 수 있다.
그리스 파트라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을 방문하느느 웹투어 그리스 여행상품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 그리스, 자킨토스 여행 꿀팁온라인전문여행사 웹투어(
www.webtour.com)는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자킨토스 섬을 포함 그리스 곳곳을 살펴볼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그리스 명소를 편하게 둘러보며 자킨토스 섬까지 방문해 태양의 후예 팬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