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탈리아 허니문 라벨로의 '벨몬드 호텔 카루소'가 로맨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12 11:18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구름 위에 떠있는 듯 한 라벨로의 벨몬드 호텔 카루소

창문을 바라보면 구름 위에 떠있는 듯 한 느낌을 받는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아말피 해안을 내려다보는 언덕 위의 작은 마을 라벨로(Ravello)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유럽, 아메리카, 아프리카, 아시아에 걸쳐있는 벨몬드 계열의 호텔로써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 중 하나인 인피니티 풀을 보유한 아말피 해안의 대표적인 초호화 호텔이다.

호텔은 16세기 중반 이후 복원된 작품들이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호텔 건물은 11세기의 로마 귀족의 궁전이었던 팔라초 다플리토(Palazzo D'Afflito) 가 기원이며, 피사 공화국 때 훼손됐다가 16세기 중반 이후에 재건축이 시작됐다. 뛰어난 복원 기술에 의해 아름답게 다시 태어난 고대의 벽과 호텔 내부 천정의 프레스코 대부분은 17세기에 복원된 작품들이다.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스웨덴 출신 할리우드 여배우 그레타 가르보, 미국 배우 험프리 보가트, 케네디 대통령의 미망인이었던 재클린 케네디 등 유명인들이 투숙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사람이 신혼여행을 위해 호텔을 찾고 있다.

아말피 해안에서 살짝 떨어진 호텔은 평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북적이는 아말피 해안에서 살짝 떨어진 호텔은 전체적으로 평온한 분위기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 특히 라벨로의 가장 높은 곳에 있어 구름 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인피니티 풀장은 이 호텔의 상징이며,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사시사철 이용 가능한 호텔의 상징 인피니티 풀을 즐겨보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특히 인피니티 풀은 계절에 맞추어 온도가 적절히 유지되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수영장 비치 의자에 누워 호텔 안내인을 통해 내가 원하는 음악도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객들에게 아말피까지 무료로 왕복 셔틀을 제공하고 있어 아말피 해안의 유명한 관광지인 아말피, 포지타노 등의 여행을 즐기기도 매우 편리하며, 원하는 고객에 한해 호텔이 제공하는 '아말피 해안 일일 보트 투어'에도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우아한 저녁 식사를 맛 볼 수 있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그 외 부대시설로 다양한 운동시설과 통유리로 전망이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기념품 가게에서는 18세기 호텔의 프레스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제품을 포함하여 옷과 액세서리 보석 등도 판매하고 있다.

벨몬트 호텔은 50개의 바다 전망 객실이 있다.(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벨몬트 호텔은 50개의 바다 전망 객실이 있다. 식사는 우아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풀사이드 바, 피아노 바 등도 있어서 호텔 내에서 완벽한 휴식을 즐기는데 더할 나위 없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나폴리 공항에서 65km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호텔까지 찾아가려면 기차와 버스를 몇 번 갈아타고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엔스타일투어(www.nstyletour.com)에서 나폴리 공항에서 호텔까지 전용차량을 타고 이동하는 '스마트 트랜스퍼'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안하게 이동하면서 중간에 소렌토, 포지타노 등에서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탈리아 자유여행 전문 엔스타일투어의 장지인 과장은 "나폴리 공항 또는 기차역에서부터 라벨로의 호텔 카루소까지의 스마트 트랜스퍼가 포함된 벨몬드 호텔 카루소 허니문 상품이 최근 신혼 여행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