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오사카여행' 독보적인 스릴감 느끼고 싶다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12 11:1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백배 즐기기 ④

한시적으로 운영 중인 캬리 파뮤파뮤 XR라이드. (사진=재패니안 제공)

 

지금까지의 롤러코스터는 잊어라. 더 다이나믹해질 수 있다. VR(Virtual Reality), 즉 가상현실을 롤러코스터에 접목시킨 VR코스터로 더욱 강력해졌다.

VR을 쓰고 나면 음향과 360도의 입체감이 더해져 그 안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롤러코스터가 VR화면에 맞춰 스핀하고 움직인다. 실제로 높이 올라가고 하강하면서 중력감과 바람의 세기, 속도감 등을 리얼하게 전해주어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체험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VR코스터를 시작했다. 올해 1월15일부터 시작해 오는 6월26일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캬리 파뮤파뮤 XR라이드'가 그것이다.

가상현실과 롤러코스터가 접목되어 더 짜릿해졌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의 인기 가수인 캬리 파뮤파뮤가 화면에 등장해 옷장, 공중 화장실 등의 공간을 함께 이동해 리얼감을 더 했다. 갑작스러운 가속과 상승, 하강, 선회 등으로 이어지는 속도감이 실제 같아 더욱 짜릿하다. 귀여운 캐릭터에 빠져들다 어느 순간 갑자기 200m 아래로 추락하는 등 역동성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체험할 수 기간이 한정되어 있어 더욱 마음 졸이는 체험 마니아들이 많아 티켓도 매진 행렬이라 예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캬리 파뮤파뮤 XR라이드를 체험할 수 있는 티켓은 쿨재팬2, 쿨재팬5, 쿨재팬6 그리고 익스프레스7 XR 등이다. 예매는 재패니안(www.japanian.kr)을 통해 가능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