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3박4일 크루즈 일본여행이 20만원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08 16:51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북규슈 핵심 관광 포함해 실속

부관페리 성회호.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이달에 일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이 준비한 '낭만크루즈 벳부, 유후인, 후쿠오카 4일' 상품을 이용해보자. 부관페리를 타고 바다를 건너가며, 현지에서는 전용 버스와 전용 가이드가 동행하는 3박4일 일정 상품이다.

특히 최저가인 20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 저렴한 일본 여행이 가능해진다.

2박은 부관페리 성희호나 하마유에서 하게 되며, 1박은 일본 현지의 특급 호텔을 이용한다. 크루즈 선상 일정을 제외하면 실질적으로 일본에서는 1박2일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일정이 알차다.

일본에 한창인 벚꽃.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족욕 체험이 포함된 가마도 지옥 온천을 비롯해, 유노하나 유황재배지, 안개가 피어오르는 듯한 풍경의 긴린호수,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민예거리, 후쿠오카 인공해변 씨사이드모모치 등을 둘러볼 수있다. 후쿠오카 최대 쇼핑몰인 캐널시티도 방문한다.

크루즈 일정도 결코 지루하지 않다. 나선 계단으로 이어진 홀에는 게임장과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창 밖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대욕장은 물론 레스토랑과 바, 편의점 등에서 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초저렴한 여행 상품가로 인해 20대와 느긋한 크루즈 일정으로 50대의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준비한 '낭만크루즈 벳부, 유후인, 후쿠오카 4일'으로 봄날의 휴식을 만끽해 보자.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