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나랑 똑같은 웨딩드레스 입은 인형 '갖고 싶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4-06 17:58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율리아나웨딩, 135만원 스드메 패키지 출시

웨딩드레스 미니어처 인형과 웨딩슈즈는 다 직접 제작한다 (사진=김유정 기자)

 

예쁜 웨딩드레스를 입고 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지만,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는 신부가 있다면 주목하자. 나랑 똑같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인형을 소장해보자.

율리아나 웨딩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가의 웨딩드레스를 소장하지 못하는 신부들의 마음을 헤아려 미니어처 웨딩인형을 제작해주고 있다.

20~30만원 상당의 미니어처 웨딩인형은 수작업으로 제작해 2달 정도 소요된다. 내가 입은 웨딩드레스를 똑같이 입은 미니어처 웨딩인형을 소장하는 것은 어떨까.

웨딩드레스 미니어처 인형을 만들려면 우선 웨딩드레스를 선택해야 한다. 스드메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율리아나웨딩(www.yullianawedding.com)에서 선택해보자.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해 스드메 웨딩 패키지를 13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단, 도우미 비용과 원본CD비용은 별도다.

율리아나웨딩은 다양한 연예인들의 협찬을 맡아왔다(사진=김유정 기자)

 

율리아나웨딩은 자체 웨딩드레스를 제작하기 때문에 디자인부터 제작과 대여까지 전부 도맡아 고 퀄리티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율리아나웨딩을 방문했다면 다른 웨딩드레스 숍은 못간다는 이야기가 신부들 사이에서 돌고 있다. 미니드레스부터 촬영용 드레스, 본식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수입 원단을 사용한 고급 웨딩드레스를 보유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

김미경 율리아나웨딩 대표는 "많은 연예인들이 율리아나웨딩의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정도로 아름다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숍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며 "미스코리아 지정 업체로 심사위원을 하면서 웨딩드레스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인해 더욱 아름다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