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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고객중심경영 실천... ‘고객 패널 3기’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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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품 및 서비스 사전기획단계부터 참여, 아이디어 뱅크 역할도

롯데카드는 30일 채정병 대표이사(앞줄 왼쪽 다섯번째)를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패널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 = 롯데카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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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대표이사 채정병)는 30일 본사에서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고객 패널 3기’ 발대식을 가졌다.

고객 패널단은 5개월 동안 롯데카드의 신상품 및 서비스 사전 기획 단계에 참여하게 되며, 카드상품 및 고객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점을 제안하고 아이디어 뱅크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롯데카드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자 ‘14년부터 직접 상품/서비스/인프라를 체험 한 후 ‘고객관점’에서 개선사항을 제안하는 ‘고객 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롯데카드는 ▲고객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 ‘토핑’출시 ▲카드센터 서비스품질 개선 ▲홈페이지 ‘나의 카드정보’ 개선 ▲ARS 프로세스 개선 등 고객 패널단이 제안한 아이디어나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채정병 롯데카드 사장은 “지난 1, 2기 고객 패널단의 활동이 롯데카드가 발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단의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여, 차별화 된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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