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어려운 료칸 용어정리부터 예약까지 '한번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3-21 16:48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웹투어, 료칸 전용몰 운영

일본의 색다른 여행지, 하코네 전통 료칸(사진=웹투어 제공)

 

일본 여행하면 뜨거운 온천에 몸을 담그고 푸짐하고 화려한 가이세키 요리를 떠오르게 된다. 전통적인 일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일본여행으로는 료칸 여행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본 료칸여행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료칸에서만 사용하는 어려운 용어는 물론 예약이 직접 료칸과 연락해 하는 경우도 많고 객실도 한정적이라 여행준비가 어렵다.

료칸에 관한 용어 정리부터 료칸을 이용하는 팁뿐 아니라 다양한 일본 지역의 료칸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면 얼마나 편하게 여행할 수 있을까.

취향에 따라 료칸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는 료칸 홈페이지(사진=웹투어 제공)

 

온라인전문여행사인 웹투어(www.webtour.com)가 이에 대한 해답을 내놓았다. 바로 웹투어만의 료칸 전문몰.

료칸 전문몰에는 어려운 료칸 관련 용어 정리는 물론 하코네, 유후인, 아오모리 등 료칸이 밀집해 있는 일본 료칸 여행지에 관한 내용도 정리해뒀다.

가격 비교는 물론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료칸 예약사이트까지 구비해 료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보다 편한 여행으로 다가갔다.

웹투어 관계자는 "료칸여행의 준비를 보다 편하게 하기 위해 료칸몰을 오픈, 운영하게 됐다"며 "다양한 정보는 물론, 료칸 여행 예약까지 가능해 료칸 전문몰에서 료칸여행준비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