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잘리아 호텔 앤 레지던스 객실. (사진=온필 제공)
해외여행이 활성화되면 패키지 스타일보다 자유형이 늘어나는 것이 수순이다. 우리나라는 요즘에서야 자유여행이 증가하는 추세지만 서양에서는 이미 일반화되어 있는 여행 형태다.
최근에는 저가항공이 급증하면서 여행자의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자유여행도 비례해 더욱 급증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따라 호텔이나 리조트도 그 형태에 다양성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조리기구와 냉장고 등이 잘 갖추어져 있다. (사진=온필 제공)
호텔이면서 레지던스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다. 객실과 부대시설은 호텔 또는 리조트 수준이면서 객실 내에 취사가 가능한 주방 시설과 공간이 확충되었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아잘리아 호텔 앤 레지던스 역시 이러한 트랜드에 맞춰 2014년에 오픈했다. 객실에는 안락한 침실과 거실은 물론 여럿이 모여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인 다이닝룸과 취사도구를 갖춘 주방까지 꽉 차있다.
기존 호텔 객실에 비해 소품과 기구가 많아 다소 어수선 할 수 있는 객실은 화이트 벽지에 블루로 포인트를 추어 깔끔한 이미지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한 가족이 이용하기에 충분한 다이닝룸. (사진=온필 제공)
더욱이 아잘리아는 위치가 좋아 여행객들로부터 각광을 받는 호텔이다. 스테이션2의 메인로드에 위치해 디몰과는 도보로 4분 거리이며, 해변도 걸어서 금새 닿을 수 있다.
이동성과 객실의 편의성이 모두 만점인 아잘리아 호텔 앤 레지던스에서 머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화이트 비치를 만끽하는 보라카이 자유여행은 온필(
www.onfill.com)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온필의 에어텔 상품인 필플러스텔을 통해 보라카이 아잘리아 호텔 앤 레지던스 3박과 필리핀항공을 예약하면 3박5일간의 자유가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온필(1544-000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