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끝' 이대호, MLB 첫 2루타-멀티히트 작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6일(한국 시각) LA 에인절스와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첫 2루타와 멀티히트를 때려낸 시애틀 이대호.(자료사진=구단 홈페이지)

 

'빅 보이' 이대호(34 · 시애틀)가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첫 2루타와 멀티히트(1경기 2안타 이상)를 날렸다.

이대호는 16일(한국 시각) 미국 애리조나주 탬피 디아블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 시범경기에 5번 지명 타자로 선발 출전해 3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의 맹타를 휘둘렀다. 최근 2경기 연속 침묵을 시원하게 날렸다.

특히 MLB 첫 2루타를 신고했다. 지난 8일 애리조나전 첫 홈런 이후 첫 장타다. 또 MLB 첫 멀티히트도 작성했다. 그러면서 이대호의 시범경기 성적은 타율 2할8푼6리(21타수 6안타) 1홈런 4타점 5득점이 됐다.

첫 타석에서 2경기 연속 무안타를 적시타로 깼다. 1회 2사 1, 2루에서 이대호는 상대 좌완 앤드루 히니의 2구째 몸쪽 공을 잡아당겨 좌전 안타를 만들어냈다.

2루 주자 스테펜 로메로가 홈으로 들어와 이대호의 타점을 올려줬다. 지난 13일 신시내티전 이후 3경기 만의 타점과 안타다.

4회 무사에서 이대호는 2루타로 멀티히트를 완성했다. 우완 사이드암 조 스미스와 볼 카운트 2-2에서 이대호는 바깥쪽 공을 가볍게 밀어쳐 우중간에 떨궜다. 2루까지 달린 이대호는 후속 대니얼 로버트슨의 2루타 때 홈까지 밟아 득점을 기록했다.

6회 무사에서는 바뀐 투수 알베르토 알부르케르케 앞 땅볼로 물러났다. 이대호는 3-3으로 맞선 8회 2사 1루에서 포지션 경쟁자인 헤수스 몬테로와 교체됐다. 시애틀은 4-4로 비겼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