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필리핀 자유여행도 프리미엄급으로 즐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6-03-11 16:42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팔라완, 보홀, 보라카이의 럭셔리 리조트 에어텔

보라카이 아샤 프리미어 스위트. (사진=온필 제공)

 

에어텔 상품도 고품격 리조트를 이용하면 프리미엄급 여행이 된다. 자유여행을 원하면서도 럭셔리하게 즐기고 싶다면 에어텔닷컴의 '프리미엄 필플러스텔'을 이용해 보자.

필리핀의 많은 섬 중 잘 알려지지 않아 청정하고 리조트는 잘 개발된 곳으로 엄선된 상품만 모았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경비행기로 1시간가량 날아가면 만나는 팔라완이나 세부 막탄 국제공항에서 배로 이동해 가는 보홀, 깔리보 공항으로 입국하게 되는 보라카이 등으로 이름만 들어도 깨끗함이 묻어난다.

엘니도 팡글라시안. (사진=온필 제공)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 불리는 팔라완에는 사방 비치와 접하고 있어 바다와 해변에서의 해수욕이 가능하고 조용한 쉐리단 리조트가 기다리고 있다. 허니무너와 연인들의 1순위 리조트인 프린세사 가든 리조트도 권할 만 하다.

팔라완 섬의 북동쪽에 위치한 엘니도에도 프리미엄급 리조트가 즐비하다. 이동도 차로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마닐라에서 엘니도로 전용기를 타고 바로 이동한다. 최고의 초호화 리조트인 팡글라시안부터 최고 5성급 리조트 라겐, 자연친화 5성급 미니락 리조트 등이 있어 취향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팔라완 프린세사 가든. (사진=온필 제공)

 

새롭게 떠오르는 필리핀의 휴양지 보홀에는 알로나 비치에 위치한 에스까야 리조트가 좋다.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절경이 최고다.

보라카이의 샹그릴라 리조트를 이용하면 깔리보 공항에서부터 VIP 대접을 받는다. VIP라운지 쿠폰을 인원수대로 증정해 편안한 여행의 시작을 실현시켜준다.

허니문이나 럭셔리 여행, 편안한 가족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필플러스텔' 상품은 온필닷컴(www.onfill.com)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전화(1544-0008) 문의도 가능.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