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응답하라 1988'가 선택한 휴가지는 어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응답하라 1988' 식구들이 종방 이후 클럽메드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났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연일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우며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팀이 아쉬운 종영을 뒤로 한 채 포상휴가를 떠났다.

바쁜 스케줄과 장기간의 촬영으로 별도의 관광 없이 오롯이 휴식만을 원했던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휴가지로 선택한 곳은 바로 클럽메드 푸껫.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클럽메드(www.clubmed.co.kr)는 여행 일정에 따라 이곳저곳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리조트 안에서 완전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의미의 휴식이 가능한 곳이다.

특히 클럽메드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항공, 객실, 식사 등을 따로 알아보고 준비하지 않아도 돼 더욱 쉽고 편안한 여행을 가능하게 했다.

클럽메드 푸켓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4박5일 동안 응답하라 식구들이 머무른 클럽메드 푸껫은 방콕 남쪽의 카타베이에 수려한 자연경관과 아름다운 해변을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했다. 태국 정통 문화를 반영해 조성된 방갈로와 절제의 미를 살린 스타일의 정원이 인상적인 에코 리조트다.

특히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된 성인 전용 야외 수영장 '젠 풀(Zen Pool)'은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며 조용하고 평온한 수영을 즐길 수 있어 클럽메드를 찾는 성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시설 중 하나이다.

하루 종일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 여유로운 식사도 가능하다. 아침부터 밤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은 전 일정 식사와 음료, 스낵, 주류 등 다양한 먹을거리가 제공된다.
클럽메드 푸켓을 찾았다면 남국의 정취와 함께 즐기는 골프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레스토랑은 90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보유한 레스토랑 '추다'와 200여 가지 이상의 현지 및 세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뷔페식 메인 레스토랑 '마무앙' 2개의 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마무앙 레스토랑에서는 우리나라 여행객을 위한 김치, 비빔밥 등의 한식 서비스도 특별 제공한다.

충분한 휴식 뒤엔 짜릿한 액티비티가 제격. 클럽메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해양 스포츠와 골프, 요가, 스쿼시, 테니스 등의 지상 스포츠까지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스노클링과 PAR3 9홀로 마련된 골프의 경우 절대 빼놓지 말아야할 스포츠 중 하나이다.

따사로운 햇빛아래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달빛이 어우러진 밤에는 화려한 나이트 타임을 보낼 차례다.

클럽메드의 꽃이라 할 수 있는 G.O(Gentle Organizer)는 낮에는 스포츠 강사, 바텐더 등 각자의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다가 밤이 되면 파티 플래너로 변신한다.

매일 밤 G.O들은 무대에 올라 서커스, 연극, 코미디, 뮤지컬 등 천차만별의 공연을 직접 연기해 여행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응답하라 1988 식구들이 직접 다녀 간 클럽메드 푸껫이 궁금하다면 클럽메드(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