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올해 버킷리스트 1번은 '낭만의 도시 파리 여행하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6-01-12 11:05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삽자루투어, 다양하게 즐기는 파리 투어 상품 선봬

사랑과 낭만의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잊지 못할 여행 추억을 쌓아보자.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여기저기 흐드러져있는 가로등 불빛, 차분히 흐르는 피아노 음악과 잔잔한 세느 강까지…
낭만 여행지로 대표되는 프랑스 파리는 전 세계 많은 여행객들이 저마다의 소망을 가지고 찾는 유럽 최고의 도시이다.

다수 영화, 소설, 에세이에 등장하며 여행객들로 하여금 환상과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하는 파리는 그만큼 다양한 문화와 볼거리, 유적지가 빼곡히 들어 차 있다.

영화 '다빈치 코드'의 숨 막히는 추리를 느끼고 싶다면 루브르 박물관을 찾으면 되고, 로맨스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의 설렘 가득한 사랑을 꿈꾼다면 에펠 탑과 세느 강변을 거닐면 된다. 동화책에서만 보던 아름다운 고성이 궁금하다면 루아르로 고성투어를 떠나면 된다.

마음 속 상상이 곧 현실이 되는 파리는 지금도 맘 속 꿈을 품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삽자루투어가 파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 및 투어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삽자루투어는 파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동행', '자유여행', '투어 프로그램' 상품을 구성했다.

여행객들과 함께 버스를 타고 파리를 여행하는 버스 동행은 파리~바르셀로나, 파리~로마 구간이 준비됐다.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전문 인솔자 동행, 숙박 및 조식, 단체 이동 버스, 1억 원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됐다. 추가 포함내역은 구간 별로 상이하다. 상품가는 파리~로마 상품 289만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파리~바르셀로나 상품 386만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판매된다.

삽자루투어의 대표 프로그램인 버스 동행은 유럽 7~8개국을 단체버스를 타고 편리하게 이동하며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팁·옵션·쇼핑은 일체 진행되지 않으며, 최소 출발인원 또한 제한이 없어 출발여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내 마음대로 파리여행을 디자인할 수도 있다. 6박8일 일정으로 구성된 런던~파리 상품은 런던에서 3일, 파리에서 3일 머무르며 자유롭게 파리를 여행할 수 있다.

왕복항공권, 한인 민박 숙박 및 조식, 파리 세느강 유람선 티켓, 안내 가이드, 1억 원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됐으며, 상품가는 153만원(총액운임기준)부터이다.

예술과 문화의 도시 파리에서는 길거리 곳곳에서 예술을 행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여럿 볼 수 있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파리의 매력을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파리 최고의 명소 루브르박물관을 관람하는 루브르투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인 상보르 성을 볼 수 있는 루아르 고성투어, 노르망디 3대도시를 한 번에 둘러보는 몽생미셸 차량 투어 등 7가지 콘텐츠를 중심으로 파리를 여행할 수 있다.

전문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이외의 포함내역은 관광지별로 다르다. 가격은 1만원부터 판매되며 투어 코스별로 상이하다.

문의=삽자루투어(1661-6782/www.sjrtour.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