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해외 배낭여행 ''고수의 사이트를 주목하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름을 앞두고 해외 배낭여행 계획을 세우는 여행자들이 늘고 있다. 배낭여행은 준비한 만큼 보고 준비한 만큼 느낄 수 있다.

해외 배낭여행을 앞두고 꼭 필요한 정보를 가득 담고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 배낭여행 정보, 클릭 한 번에! 로그인투어(www.logintour.co.kr)

자유여행전문 온라인여행사 로그인투어의 장점은 네티즌과 함께 만들어가는 여행정보 시스템 TCC(Traveler Created Contents)다. 환율, 날씨, 시차 등의 기본 정보부터 여행지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베스트 블로그까지 클릭 한 번으로 온라인 상의 여행정보, 사진 등을 지도와 함께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 나라별, 도시별로 여행지에 대한 리뷰를 올려놓은 스팟리뷰코너에서는 먼저 다녀온 사람이나 준비하는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통해 특별한 노하우를 챙길 수 있다.

여행에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하는 여행 고수들은 슈퍼로그인으로 선정될 경우 직접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액의 2%를 현금으로 돌려받게 되며 100% 무료 여행의 기회까지 가질 수 있다.

◈ 살아있는 여행정보가 가득, 여행가 박종규 사이트(www.jjongpig.com)

대학생인 박종규(23)씨가 운영하는 사이트는 ''배낭이냐 트렁크냐'', ''열차 출,도착시간 검색'' 등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한 여행 필수 정보가 가득하다.

여러 매체에 소개된 그의 홈페이지는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하다.

◈ 행복한 오기사의 행복한 블로그 (blog.naver.com/nifilwag)

''오기사, 여행을 스케치하다'',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 등의 책을 출간해 더욱 유명해진 오기사의 블로그는 매일 2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며 4천명이 넘는 블로그 이웃을 가지고 있다.

''행복한 오기사''라 불리는 오형욱씨는 여행사진과 함께 자신이 직접 그린 그림을 올려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독특하게 전한다.

◈ 유럽여행의 동반자 네이버 카페 ''유랑'' (café.naver.com/firenze)

''유랑''은 회원수 2만 명이 넘는 대표적인 여행 커뮤니티로 실시간으로 새로운 여행지 정보가 업데이트 된다.

유럽 각지의 여행 정보를 공유하며 유럽여행의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회원에 가입하면 Q&A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할 수 있고 현장감 있는 댓글을 통해 다양한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