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사이판의 아름다움 속 숨겨진 비밀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6-01-04 16:03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참좋은여행, 사이판 4박5일 자유여행 상품 출시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무작정 여행을 떠나는 것보다는 목적지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나 방문하고자 하는 관광지가 가진 역사나 전설을 알아두면 보다 유익하고 의미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사이판은 거대한 태평양 바다 위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열대 섬 특유의 따뜻한 기후와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풍경과는 달리 내면에는 슬픈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1521년 탐험가 마젤란에 의해 처음 발견되고 스페인, 독일에 걸쳐 통치를 겪었다. 이후 1914년 일본이 섬을 빼앗음과 동시에 세계 2차 대전의 군사적 요충지가 되어 전란에 휘말리기도 했다.

만세절벽(banzai cliff)은 사이판 최북단에 있는 80m 높이의 절벽으로 1944년 미군이 사이판을 점령하면서 마지막까지 저항하던 일본군인 및 일반인들이 천황 만세를 외치며 뛰어내렸다는 전설을 가지고 있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자살절벽(suicide cliff)은 만세 절벽 뒤쪽에 병풍처럼 펼쳐진 마피산 산정의 서쪽 절벽으로 일반 군인들이 만세절벽에서 뛰어내리는 동안 군인 장교들이 뛰어내렸다는 전설이 전해진다.

참좋은여행이 사이판 4박5일 자유일정 상품을 66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판매한다. 아시아나 항공 왕복 항공권, 그랜드 브리오 호텔, 카노아 리조트 숙박,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금액이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오늘 4일부터 출발 가능한 이번 상품은 3월까지 카노아 리조트, 그랜드 브리오 리조트 신규 예약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마나가하섬 관광 이벤트 진행한다.

자유여행 상품이지만 사전 예약 시 1인기준 10달러(약 1만1700원)을 지불하면 사이판 시내 관광 투어를 이용할 수 있으니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이용해 보자.

문의=참좋은여행(02-2188-2495/www.verygoodtour.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