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HR코리아 제공)
괌은 가슴 시리게 찬란한 바다와 이국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로 태교여행, 가족여행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괌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마라톤 열기가 한창인 4월을 추천한다. 매해 4월마다 열리는 '괌 국제 마라톤 대회'는 지역 주민을 비롯해 아시아 및 태평양 전역에서 많은 마라토너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마라톤은 자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쾌감이 있는 매력적인 운동이다. 국내의 뜨거운 마라톤 열기에 이어 해외 마라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괌 국제 마라톤 대회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동시에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명소를 두루 돌아 돌 수 있도록 구성된 코스는 자신의 기록을 공식 기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5km, 10km 길이의 하프 마라톤과 풀 마라톤으로 나뉜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자연 암초가 펼쳐진 해변과 평지, 오르막과 내리막으로 이루어진 마라톤 코스는 아름다운 경치를 선사한다.
전문 마라토너뿐 아니라 동호회, 가족, 친구 단위 등 누구나 가볍게 참가할 수 있다. 우리나라 참가자를 위해 괌 국제마라톤 사무국은 한국어 홈페이지를 오픈해 대회 일정, 이벤트 안내, 참가자 등록 등의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PHR코리아 제공)
마라톤 참가는 물론 항공과 호텔, 관광 등을 묶은 여행 상품도 준비돼있다. 마라톤과 휴양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상품과 다양한 가격대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괌 국제 마라톤은 2016년 4월10일 열리며, 참가 등록은 2016년 3월까지 괌 국제 마라톤 한국사무국 홈페이지(
www.guaminternationalmarathon.co.kr)에서 가능하다.
문의=PHR코리아(02-739-6135/www.phr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