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다로운 허니무너들도 '100%' 만족, 식스센스 사무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5-12-08 10:1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예약하면 리허설 웨딩 촬영이 공짜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웨딩준비를 하다보면 예식장부터 혼수까지 어느 하나 쉬운 것이 없다. 대행사가 해 주는 대로 맡겨버리고 싶지만 한 번뿐인 결혼이니 만큼 마음 놓고 맡겨 버릴 수는 없는 노릇이다.

허니문도 마찬가지다. 남들과 비슷한 그저 그런 평범한 허니문을 피하기 위해 여행지부터 리조트까지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이러한 허니무너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해피허니문클럽이 식스센스 사무이 리조트를 추천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세계적 인기 휴양지인 코사무이 시암만 해변에 식스센스 사무이(Six Senses Samui)가 자리하고 있다.

총 66개의 객실 내에는 위성 서비스는 물론 ESPN과 HBO 등의 프리미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 무선 인터넷, 미니바,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등이 갖춰져 있다.

각 객실마다 가구가 딸린 테라스와 전망이 탁월한 전용 인피니티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개방형 욕실에서는 시암만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식스센스 사무이의 각 빌라에서는 버틀러(집사) 서비스도 가능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수상 스포츠 센터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마련돼 있다.

식스센스 사무이는 뛰어난 스파 서비스로 유명하다. 5개의 전용 트리트먼트 룸에서는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바디랩, 바디스크럽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식스센스 사무이 예약은 예비 허니무너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DIY(DO IT YOURSELF)허니문 상품을 선보이는 해피허니문클럽에서 가능하다. DIY허니문은 항공 따로 리조트 따로 취향대로 고를 수 있는 신개념 상품이다. 기존의 허니문 상품과 달리 달러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원화로 결제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 따른 분쟁이 전혀 없는 것도 특징이다.

해피허니문클럽을 통해 예약하는 허니무너들에게 해피허니문클럽과 제휴된 웨딩 전문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리허설 웨딩 촬영을 무료로 제공한다. 25만원 상당의 촬영 원본파일을 촬영당일에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어 더욱 알찬 서비스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www.tourcnn.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