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샌프란시스코, 뉴욕 등에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트럼프 리조트가 국내 시장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지난 2일 마르쿠스 세일즈 국제 마케팅 이사와 케시로 야마시타 아시아 지역 영업부 이사가 방한하여 국내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활동을 펼쳤다.
마르쿠스 이사는 하와이 신혼여행 송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오선영 허니문리조트 대표를 만나 마르쿠스 이사는 트럼프리조트가 오하우에서 유일한 5성급 리조트임을 강조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트럼프 리조트는 2009년 개관한 최신 호텔로서 최고급 내부시설로 단장했다. 공원과 바다가 보이는 뷰가 뛰어나 와이키키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된 호텔이다.
마르쿠스 이사는 "트럼프리조트는 주방시설까지 갖추고 있는 오하우 최고급 시설로 신혼여행자들이 만족할 경우 추후 가족들까지 재방문할 수 있는 마케팅 효과가 클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오선영 대표는 "장기적으로 트럼프 리조트와 파트너십을 갖는 것은 허니문리조트 입장에서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 리조트는 하와이뿐 아니라 몰디브, 발리, 푸껫(푸켓), 코쿳 등 세계적인 신혼여행지에 전문적인 정보를 갖고 있는 허니문 전문 여행사이다.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
www.honeymoonresort.co.kr)에서 세계 각지의 다양한 신혼여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