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참좋은여행 제공)
몰디브는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환경으로 '지상낙원'이라 불리며 신혼부부들을 위한 여행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몰디브의 수많은 섬들 중 하나인 반도스 섬은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과 다양한 해양 생태계를 지니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지로도 적합하다.
몰디브 여행 최적 시기는 10월까지의 우기시즌이 지나고 12월~4월까지가 성수기에 해당된다. 이에 참좋은여행이 성수기를 대비해 반도스 4박6일 일정 패키지 상품을 총액운임 가격 193만9000부터 판매한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싱가폴항공을 이용하는 이번일정은 왕복 항공권, 숙박, 공항, 리조트 스피드보트 왕복 픽업 서비스와 해외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무엇보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반도스 아일랜드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특징.
반도스 아일랜드 리조트는 말레국제공항에서 7km떨어진 곳에 위치, 스피드 보트로는 2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나 가족여행 리조트로 안성맞춤이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바닥이 투명한 워터빌라는 오직 2채로 두 가족만 누릴 수 있으며. 버섯모양 지붕을 두른 독특한 인테리어의 비치빌라와 바닥이 투명하게 설계된 워터빌라 등 개성 있는 인테리어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리조트다.
그밖의 부대시설로는 현지 장인의 솜씨 구경과 체험이 가능한 수공예 센터가 있다.
전 일정 식사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I) 이용 시 성인 62만원 아동 31만원의 추가비용이 있으니 참고하자.
문의=참좋은여행(02-2185-2530/
www.verygood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