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I.S.코리아 제공)
최근 저가항공들의 신규 노선 취항으로 항공편이 증가하며 오키나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덕분에 오키나와 근처에 위치한 다른 섬들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오키나와에서 남서로 약 300㎞ 거리에 위치한 미야코지마 섬이다.
오키나와 현에서 네 번째로 큰 섬인 미야코지마는 바다와 사탕수수밭으로 이루어져 어디에서든 산호초가 비치는 투명한 바다를 볼 수 있다. 높은 산이 없는 평지로 골프장이 많이 조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 절경 100경에 선정된 히가시 헨나지키, 미야코지마의 해변 중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스나하마 해변, 반 잠수 형태의 잠수함 시스카호, 유키시호 소금공장, 크리마지마 전망대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인기 요인 중 하나이다.
(사진=H.I.S.코리아 제공)
단, 미야코지마는 대중교통이 없는 곳이므로 렌터카가 필수이다. 오키나와에서 이시가키지마, 미야코지마까지는 H.I.S.코리아가 마련한 일본 국내선 에어텔을 이용해 간편하게 다녀올 수 있다.
한편, H.I.S.코리아는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행사를 개최한다.
오키나와에서 이시가키지마, 미야코지마로 가는 일본 국내선 에어텔 상품을 예약 및 입금하는 고객 전원에게 5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문의=H.I.S.코리아 (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
www.hi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