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몰디브 신혼여행' 이제 부담없이 즐기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5-10-26 17:04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실속형 리조트로 문턱 낮아진 몰디브 허니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몰디브 신혼여행은 비싸다'라는 말도 이제 옛말이 됐다. 최근 합리적인 비용의 리조트들이 몰디브에 문을 열면서 최저가 몰디브 신혼여행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그 중심에는 썸머 아일랜드(Summer Island Maldives) 리조트가 있다.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는 지난 3월 새롭게 오픈한 신생 리조트이다. 때문에 사람의 손이 많이 타지 않은 깔끔한 리조트에서 럭셔리 리조트 특유의 품격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어, 높은 비용의 리조트 식사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몰디브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워터빌라 20채를 포함해 총 148채의 빌라가 운영된다.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워터빌라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자쿠지와 킹사이즈 침대, 객실에서 바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통유리로 된 객실 바닥과 선배드가 놓여진 테라스 등 저렴한 비용에도 럭셔리 리조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다.

리조트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와 스파, 메인 풀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조식을 맛볼 수있는 부페 레스토랑은 테라스 형식의 탁 트인 공간에 자리하고 있어 식사를 즐기며 몰디브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프라이빗 스팀룸을 보유하고 있는 스파숍도 있다. 탁 트인 창 너머로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파 베드에 엎드리면 베드 바로 아래에 마련된 통유리 바닥 너머로 자유롭게 유영하는 수중생물을 감상하며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썸머 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매일 오전과 오후에 고객들과 함께 스노클링 트립을 떠나는데, 썸머 아일랜드에 머무는 고객이라면 1회에 한 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하는 렌탈 숍에서는 스노클링에 필요한 장비들을 언제든지 대여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한편,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 호텔에서 자사 신혼여행 박람회인 '허니문리조트 박람회'를 진행한다.

허니문 리조트는 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 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내년 1월 4일부터 5월 31일 사이에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허니무너에게 해당된다.

프랑스나 스위스, 이탈리아, 프라하 등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신혼부부도 자유 패키지 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마련됐다.

아직 허니문지를 결정하지 못한 예비 신혼부부라면 박람회 현장에서 허니문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신혼여행지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그 외에도 아야다 리조트, 바카루팔히 리조트, 할라벨리 리조트, 무푸쉬 리조트 등 이름만 들어도 명성이 자자한 리조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 칸쿤, 세이셸 등 특수지역 신혼여행 상품에도 다양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 관련된 궁금증은 홈페이지(www.honeymoonreso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