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필 제공)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이자, 필리핀 대표 휴양지로 꼽히는 세부. 그 곳에 고급 리조트로 새롭게 입지를 굳히려하는 리조트가 있다. 중급의 빌라 리조트의 이미지가 강했던 코스타 벨라(Costabella Tropical Beach Resort)가 바로 그 곳.
리조트 자체의 분위기는 이름에도 알 수 있듯 열대의 분위기로 가득하다. 높은 야자수 나무들과 중앙에 흐르는 풀장으로 자연 속 완벽한 휴양을 콘셉트로 두고 있다.
(사진=온필 제공)
7층 규모의 건물로 각 층마다 10개의 프리미어 디럭스룸, 씨 프런트 스위트룸을 한 개씩 보유한 신관을 오픈하면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갖게 됐다.
리조트 뒤편엔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 세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의 다양한 뷔페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운치좋은 풀사이드 바가 자리하고 있다. 이외에 부대시설로는 다양한 행사를 열 수 있는 이벤트룸 및 회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사진=온필 제공)
리조트에서 렌터카 서비스까지 제공해 주변 관광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콜론 스트리트, 마젤란 크 로스 및 타오이스트 템플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 항공, 페리, 보트 예약서비스, 골프 예약, 베이비 시터, 자전거 대여, 환전 서비스도 리조트 내에서 가능해 고객 맞춤 서비스를 자랑한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이 세부 코스타벨라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출시했다. 에어텔 상품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구성으로 최근 자유여행객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여행 상품의 일종이다.
상품가격은 59만2500원(총액운임)부터며, 필리핀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코스타벨라 슈페리어룸 3박 및 조식,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다.
문의=온필(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