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필닷컴 제공)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인 세부. 필리핀 중부 비사야 제도에 있는 섬으로 토양이 비옥해 필리핀에서 일찍부터 개발돼 왔던 곳이다. 섬이지만 필리핀의 제 3의 도시로서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
세부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가는 이유는 뛰어난 수중환경 때문이다. 주변 섬들은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해 희귀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 또 하나 필리핀 안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다. 1521년 포르투갈 탐험가 마젤란이 처음 도달한 이후 스페인의 문화도 가장 먼저 퍼졌다. 따라서 세부 시티는 열대지방의 정취에 스페인 식민지배 당시 지어진 유럽식 건축물들이 어우러져 있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온필닷컴이 관광과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부 이슬라 3박5일' 상품을 특가에 선보였다. 총액운임 기준으로 33만9000원부터며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호텔 3박, 전일정 식사 및 차량비, 호핑투어, 오션뷰 마사지 1회, 체험 다이빙 강습, 세부 디스커버리 투어, 세부 시내관광이 포함된 구성이다.
특히 이번 여행 상품에 포함된 이슬라 리조트 앤 스파는 막탄섬에 위치한 리조트로 일급 리조트라기엔 훌륭한 시설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카지노, 스파 등 뛰어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전 객실엔 자연의 습도, 온도 등에 반응하며 살아 숨쉬는 라탄 소재의 가구를 비치해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
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