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홋카이도와 오키나와 두 곳을 한번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5-09-18 09:52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H.I.S.코리아, 일본 국내선 에어텔 상품 출시

(사진=일본정부관광국 제공)

 

일본은 전체 면적이 한반도 보다 1.7배 넓은 377,950㎢이며 세계에서 60번째로 넓은 국가다.

생각보다 면적이 넓다고 느껴지는 이유는 전체적으로 섬이 길게 뻗어 있기 때문이다. 남쪽의 끝이라 할 수 있는 오키나와의 경우 타이완 근해까지 이어지며 북쪽의 끝인 홋카이도는 러시아의 사할린과 대하고 있다.

따라서 같은 일본이라 할지라도 오키나와와 북해도까지 엄청난 거리가 있어 기후는 물론 각 지역마다 언어도 다르고 풍습도 다르다. 오키나와는 화산섬으로 '동양의 하와이'라 불릴 정도로 아열대 기후에 일년내내 22도 정도의 평균기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에메랄드빛 바다 산과 밀림 등의 청정자연을 자랑한다.

(사진=일본정부관광국 제공)

 

눈의 왕국으로 유명한 홋카이도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이라 할 것 없이 인기 있는 지역으로 봄과 여름은 선선한 바람에 여행하기 최적기이며 라벤더를 비롯한 형형색색의 꽃밭으로 유명하다. 홋카이도 하면 역시 겨울을 빼놓을 수 없다. 겨울에 적설이 많고 눈이 잘 녹지 않는다는 기후를 잘 활용해 다양한 눈꽃행사가 도시 곳곳에서 펼쳐진다.

H.I.S.코리아는 일본 내 국내선 항공을 이용해 한번에 두 곳 이상의 일본 지역을 즐길 수 있는 하나비 에어텔(HAnavi) 상품을 출시했다. ANA항공의 한국~일본 간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할인된 가격의 일본 국내선 항공권, 호텔 숙박이 포함된 구성이다.

특별 기획된 상품인 만큼 항공권과 숙박을 별도로 예약하는 비용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이며, 자신의 여행일정에 맞게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이번 하나비 에어텔로 만나볼 수 있는 구간은 삿포로, 간사이, 오사카, 후쿠오카, 히로시마, 가나자와, 오키나와, 마쓰야마, 교토 등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문의=H.I.S.코리아(서울 02-755-4951/부산 051-463-4951/www.his-korea.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