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 매매 분양 집값 오르기 전에 서둘러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5-09-04 11:38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사진=빌라정보통 제공)

 

도봉구 쌍문동에 거주중인 최모씨(40세)는 쌍문동 신축빌라 56㎡ 방 3개 욕실 2개의 분양가가 2억 7500만원에 매입했다. 최씨는 "“가격은 저렴하면서 아파트처럼 넓고 편리해서 마음에 든다"고 전한다. 올초에 비해서 다소 높아진 분양가에 매매 시점을 놓쳐 아쉽지만 나에게 꼭 맞는 집을 구해 흡족해하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가가 상승하고 있어 내가 원했던 서울 지역보다는 저평가 되어있는 경기지역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은 곳에 저렴한 분양가로 눈을 돌리고 있다. 도봉구 지역에 인접해 있으며 상대적으로 분양가가 저렴한 의정부쪽으로 많은 문의가 이뤄지고 있다고 빌라정보통 관계자는 전한다.

도봉구 방학동에 거주중인 이모씨(38세)는 서울 지역의 높은 분양가로 인해 의정부 가능동 신축빌라로 결정했다. 서울 방학동 40㎡ 1억 6000만원으로 방 2개 욕실1개 정도의 집을 분양 받을 수 있지만 좀 더 넓은 집을 원해 의정부 가능동 신축빌라 56㎡ 크기의 방 3개 욕실 2개 크기의 넓은 집으로 선택을 했다.

분양가는 1억 7500만원으로 서울 2룸 정도의 분양가다. 의정부 지역은 아직까지 저평가 되어 있으며 개발 가능성이 높은 지역으로 도심속에 복잡함보다는 쾌적성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한다고
한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기존의 신축빌라와 달리 아파트만큼 최신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 분양가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해 실수요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역세권에 위치한 저렴한 신축빌라는 준공심사와 분양이 동시에 완료되는 현상까지 보이고 있다. 덕분에 신축빌라 수요자들은 신축빌라매매에 더욱 서두르고 있다.


실제로 신축빌라전문가인 빌라정보통 관계자는 "역세권·가격 상승 폭이 높은 지역·서울과 접근성이 높은 지역·신축빌라매매 활발한 지역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신축빌라매매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또 "신축빌라매매 문의가 빗발치는 이유는 향후 집값이 더 오르기 전에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소비자들의 욕구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신축빌라매매가 더욱 성황을 이루기 있는 가운데, 빌라정보통은 실수요자가 신축빌라매매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빌라정보통 홈페이지에는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예쁜 신혼집, 테라스 신축빌라, 투룸, 쓰리룸 등 각종 신축빌라 매물을 100% 실매물로 공개하고 있으며, 집 뒷담화, 이사 뒷담화, 임대차 뒷담화, 멘토/메이트 추천매물, 신축빌라 분양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상황에 맞는 신축빌라를 추천하고 있으며, 신축빌라 매매 활발한 지역인 경기 고양시 신축빌라(덕이동, 내유동, 대자동, 관산동), 일산동구 신축빌라(사리현동), 파주시 신축빌라(야당동, 풍동), 의정부 신축빌라(가능동, 금오동, 호원동, 의정부동, 금오동, 신곡동) 인천지역 부평구 신축빌라(부평동, 부개동, 갈산동, 산곡동), 서구 신축빌라(검암동, 경서동, 왕길동, 당하동, 마전동, 연희동), 남구 신축빌라(주안동, 도화동, 숭의동, 학익동, 용현동), 남동구 신축빌라(간석동, 구월동, 만수동, 도림동, 장수동, 서창동), 중구 신축빌라(송림동, 옥련동, 문학동) 등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및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내 집 마련으로 특히 많이 선호하는 지역인 부천시 신축빌라(역곡동, 춘의동, 심곡동, 원미동, 중동), 오정구 신축빌라(원종동, 오정동, 작동, 여월동, 고강동), 소사구 신축빌라(괴안동, 송내동, 소사본동, 심곡본동), 추천지역으로 꼽히는 지역인 양천구 신축빌라(목동, 신정동, 신월동), 금천구 신축빌라 (독산동, 시흥동, 가산동), 마포구 신축빌라(연남동, 합정동, 성산동, 망원동), 동작구 신축빌라(신대방동, 상도동, 동작동, 사당동), 분양가 가격 상승이 높은 지역인 서울시 구로구 신축빌라(개봉동, 구로동, 온수동, 오류동), 강서구 신축빌라(화곡동, 내발산동, 염창동, 방화동, 등촌동), 은평구 신축빌라(역촌동, 응암동, 불광동, 신사동, 대조동,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서대문구 신축빌라(북가좌동, 홍제동, 홍은동), 관악구 신축빌라(신림동, 봉천동, 남현동) 등의 매물도 고객에게 다양하게 제안하고 있다.

이와 같이 빌라정보통이 추천해주고 있는 지역별 신축빌라는 전문가를 통해 언제든지 빌라투어가 가능하며, 빌라투어 시 부실공사와 하자, 날림공사 여부 등 철저한 검증을 통해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덕분에 실수요자들은 믿고 안전하게 신축빌라매매를 통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신축빌라매매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빌라정보통 홈페이지(villahouse.co.kr) 또는 대표번호(070-7788-7894)로 문의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