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일생 최고의 대축제, 결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반려자를 만나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 말이 쉽지 참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이처럼 어려운 일을 기껏 성사시켜놓고 단지 바쁘다는 이유로 결혼식과 허니문을 웨딩업체에 맡긴 채 뒷전으로 미뤄두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짜여진 패키지, 물론 편하고 좋지만 자신이 직접 준비하고 계획하는 것만큼의 만족감은 없다.
해피허니문클럽의 DIY(Do It Yourself) 허니문은 탑승 항공사를 직접 선택하는 것은 물론, 조기예약이나 그룹 항공권 같이 자신에게 맞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게 마음대로 꾸리는 허니문을 말한다. 항공사와 일정, 가격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항공권만 다른 여행사에서 구매할 수도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내가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들의 낙원' 모리셔스도 DIY 허니문이 가능하다. 해피허니문클럽은 '롱비치 모리셔스 DIY 허니문'을 총액운임 기준 55만원부터 특가 판매한다.
이름처럼 긴 벨마르의 해변을 따라 자리한 롱비치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을 갖춘 5성급 리조트로 객실이 빌딩식이 아닌 단층식의 여러 건물로 포진해 있어 동부에서 가장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바다와 조화를 이루는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바다처럼 넓은 야외 수영장이 2개나 있어 더욱 인기다.
레스토랑은 총 5개이다. 바다를 전망하며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 르 마르체, 이탈리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사포리, 일본식 요리를 선보이는 하수, 중식 전문 찹스틱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타이디스가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외에도 풀 서비스 스파, 키즈 클럽, 키즈 풀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워터 레저 파크, 벨 마레 플라지 골프 클럽, 플라크 마켓, 팔마 비치와 가까운 지리적 이점을 갖췄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