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생애 첫 인터뷰, 소나무가 꼭 하고 싶었던 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노컷 인터뷰] 7인조 신인 걸그룹 소나무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하이디, 디애나, 수민, 나현

 

(왼쪽부터)뉴썬, 의진, 민재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쿠션’을 발매한 소나무와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알고 보니 이날은 소나무가 데뷔 후 처음 인터뷰를 한 날이었다. 약 4년 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쳤다는 이들에게 물었다. “인터뷰를 하게 됐을 때 꼭 하고 싶었던 말은 뭐죠?”

“지금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이번 앨범 정말 이 악물고 독기품고 준비했다고요! 노래 많이 들어주고 관심 많이 가져주셨으면 좋겠어요. 또 무대 위 상큼한 제 모습도 기대해주세요.” (나현)

“저는 지금 tvN ‘언제나 칸타레’ 시즌2를 촬영 중인데요. 비올라 파트를 맡고 있어요. 새 앨범 활동까지 두 가지 일을 고 있는 셈인데, 모두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클래식, K팝 등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서 기분이 좋아요.” (의진)

“이번 앨범 수록곡에 작사로 참여하게 됐어요. 작곡, 작사 모두 공부중인데 기회가 되면 더 많은 음악으로 제가 좋아하는 힙합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뉴썬)

“소나무의 메인보컬로서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책임감을 가지고 다른 팀보다 정말 잘한다는 소리를 듣도록 열심히 하려고요. 동글동글하게 생긴 것과 다른 파워풀한 가창력을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하이디)

“지난 활동 때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또 제가 평소에 말이 없고 메이크업도 진해서 무섭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데요.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려고 해요. 팬들이 저에게 말 걸기가 무섭다고들 하시는데 원래는 팀 내에서 가장 착합니다.” (디애나)

“데뷔 전부터 오랫동안 연습을 했고, 잘 하고자하는 열정이 가득해요. 우리의 열정과 열망을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또 많이 어필할거고요. 이 악물고 하겠습니다.” (민재)

2

0

전체 댓글 10

새로고침
  • NAVER토끼2023-09-04 12:43:39신고

    추천0비추천0

    36%?
    많이 올랐네 뭘..................
    화이팅

  • NAVER딱통2023-08-20 20:47:42신고

    추천3비추천24

    부친상을 당하시고 이틀동안 조문을 받으시고그무거운 몸을가지고국익을위해서해외순방을다녀오시는 모습을보고 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참 훌륭하신 대통령님을 뽑으셨구나 감동을 했습니다 큰틀에서 한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도대체좌파세력들은이나라가 망하기를 바라는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지금우리대한민국은우리조국선열들의희생으로인하여지금우리가배뚜드리며 살아가고 있는것입니다 제가보기엔 대통령님이정도를 가시고 계시는데 뭔그리 불만이 많습니까 지금우리국민이해야 할일은 대통령님을 중심으로 온국민이혼연일체가되어야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이있을것같습니다 대통령님화이팅

  • NAVER야무진2023-08-20 14:20:35신고

    추천27비추천4

    와.. 30프로대라니 졸라 높네.
    아직도 대가리 깨진 인간들이 저리 많나.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