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칸쿤 리조트의 '새바람', 로얄톤 리비에라 리조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5-07-13 10:36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허니문·가족여행 모두 적합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최적의 위치, 넓은 평수, 탁 트인 전망, 최고급 어매니티,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 올인클루시브,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이 모든 걸 만족할 수 있는 리조트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칸쿤 국제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로열톤 리비에라 칸쿤 리조트 & 스파'는 작년 12월에 오픈한 칸쿤에서 가장 핫한 리조트로 위의 모든 조건을 충족시킨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카리브 리비에라의 멋진 바다가 펼쳐지는 총 84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고급 '드림베드'와 '스레드 카운드' 시트로 침실을 꾸몄다.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와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칸쿤 리조트의 기본 사항인 올인클루시브로 보다 편안한 하루를 선물한다.

리조트의 구조가 허니문과 가족여행에 모두 적합하게 설계된 것도 매력적이다. 대단지의 규모를 가지고 있는 로얄톤은 성인 전용 구역인 로얄톤 하이더웨이동과 패밀리가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동으로 나뉘어 있어 콘셉트에 맞게 객실을 선택하면 된다.

로얄톤 하이더웨이동은 만 18세 이상만 투숙이 가능하며 총 34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레스토랑과 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18시부터 2시까지 운영하는 카지노가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또한 9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이탈리아, 프랑스, 일식, 멕시코식 등 다양한 세계의 음식을 탐미할 수 있으며, 13개의 바와 라운지에는 신선한 과일주스와 술이 준비돼있다.

고객의 차별화된 만족을 위한 '다이아몬드 클럽'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클럽 이용객에게는 전용 객실, 개인 버틀러, 레스토랑 우선 예약, 비치파라솔, 클럽 라운지, 프리미엄 음료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마이투리스모여행사(02-6272-7787/www.myturismo.co.kr)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