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사진=온필닷컴 제공)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너도나도 휴가 준비에 한창이다. 햇살이 강할수록 시원한 바다에 대한 열망은 강해지면서 어느새 여행의 목적은 바다가 된다.
우리나라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이면 닿는 거리에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 게다가 수상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불리는 필리핀은 여름을 만끽하기 제격인 여행지다.
보라카이 크라운 컨벤션(사진=온필닷컴 제공)
특히 세계 3대 해변이라 불리며 화이트 비치가 있는 보라카이와 디몰과 옛 유적지가 자리해 있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세부는 베스트 휴양지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은 부산에서 출발하는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등의 필리핀 대표 지역으로 떠나는 '필플러스 팩(PACK)' 상품을 선보인다.
보라카이 라까멜라(사진=온필닷컴 제공)
필플러스 팩이란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숙박, 전일정 식사, 여행자보험 뿐아니라 마사지, 호핑투어, 세일링보트, 나이트 투어 등 관광 및 액티비티가 모두 포함된 여행상품이다. 게다가 필플러스 팩은 필리핀항공이 직접 만든 브랜드로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 필플러스 팩의 보라카이 상품 중 하나인 라까멜라 리조트 상품의 경우 총액운임 기준으로 3박4일 일정의 경우 51만9000원, 4박 5일은 55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한 추가요금을 지불할 시 다른 호텔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