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여름 성수기 '환상휴가' 세부 최대 워터파크 리조트에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15-06-25 12:00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보물섬투어, '제이파크 아일랜드 정통패키지 5일' 출시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가 여름 성수기 특별상품으로 동남아 대표휴양지 세부의 '제이파크아일랜드 정통패키지 5일'을 출시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Jpark Island Resort&Waterpark)는 필리핀 세부에서 풀빌라 객실을 갖춘 소수의 리조트 중 하나로 '아시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바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세부 막탄 공항에서 20여분, 에메랄드 바다에서는 보다 가까운 곳에 리조트 건물이 자리해 있다. 지리적 이점으로 아일랜드 호핑, 제트스키, 스노클링 등의 해양스포츠와 전용 화이트 샌드 비치에서의 휴식을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객실은 총 566개로 스위트룸을 포함한 508개의 객실과 48개의 럭셔리 빌라로 이뤄져 있다. 무료 와이파이와 어린이를 위한 키즈월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리조트 곳곳에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제대로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특히 제이파크아일랜드는 세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족여행객이나 신혼여행객은 제이파크아일랜드에서 웨이브 풀(인공파도 풀), 유스풀 등 6개의 테마풀과 3개의 워터슬라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의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 정통패키지 5일'은 모두 오전출발 일정 왕복항공권을 포함하며 구성에 따라 품격과 실속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품격 상품은 호핑투어, 전신마사지, 세부시내관광, 그레이트 빅마블 해양스포츠체험, 막탄스윗오션룸 무료업그레이드,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포토북 무료제작 쿠폰, 제이파크 아일랜드 브로셔를 증정한다. 가격은 73만9,000원부터다.

실속 상품은 경우 디럭스 가든뷰 룸을 기본으로 발마사지(호핑투어 선택시 전신마사지 업그레이드), 포토북 무료제작 쿠폰, 제이파크 아일랜드 브로셔를 제공한다. 가격은 59만9,000원부터.

문의=보물섬투어(02-2003-2210/www.bomultour.com)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