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AOA 초아 "대세 설현, 최고 매력은 핫바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쇼케이스 현장]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 발매, AOA

걸그룹 AOA가 2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황진환기자

 

걸그룹 AOA 설현이 '대세' 수식어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설현은 2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는 비결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설현은 최근 영화 '강남 1970',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 KBS 2TV 금요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볐고, 10여 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대세'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날 설현은 "최근 많은 곳에서 모습을 보려드리고 있다. 주위에서 '바쁘지 않냐'고 많이 물어 보시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 활동을 하면 멤버들이 없어서 외롭기도 하다"며 "오랜만에 함께 활동하게 되어 신나는 마음으로 새 앨범을 준비했다"며 기뻐했다.

설현은 또 자신만의 매력을 묻자 "다양한 매력이 공존한다는 것"이라며 웃었다. 이에 팀 동료 초아는 "설현의 최고 매력은 핫바디"라며 "모델 출신이여서 그런지 운동을 하지 않아도 근육이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0시 공개된 AOA의 새 미니앨범 '하트어택'에는 타이틀곡 '심쿵해'를 비롯해 '러브 미(Luv Me)', '들어와(Come To Me)', '한 개(One Thing)', '진짜(Really Really)', 초콜릿(Chocolate)' 등 6곡이 수록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