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태교여행의 대세는 단연 필리핀 '세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 2015-06-04 14:35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온필닷컴, 필리핀항공 이용한 태교여행 상품 선봬

(사진=온필닷컴 제공)

 

허니문 여행지로 꾸준히 인기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은 최근 태교여행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비행거리가 짧고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이동거리가 가까운 필리핀의 세부가 대세이다.

온화한 기후에 때 묻지 않은 자연과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리조트 안에서 오로지 뱃속에 아이와 나 자신만을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아무리 태교여행지로 완벽한 세부라 할지라도 임산부가 떠나는 여행이므로 준비할 때 보통의 여행보다도 신중해야한다.

몸이 무거운 임산부들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지 임산부 전용 스파 및 마사지 프로그램들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이다.

또한 세부로 떠나는 항공기 선택도 중요하다. 최근 세부로 떠나는 저가항공 노선들이 다양해졌지만 넓은 좌석 공간과 간편하게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항공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이에 따라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에서 세부 태교여행을 준비하는 임산부를 위해 필리핀 국영항공사인 필리핀항공사와 세부의 럭셔리 리조트를 포함한 에어텔 상품을 출시했다.

막탄섬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세부 크림슨 리조트을 비롯해 막탄 샹그릴라, 모벤틱, 레디슨블루 등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에어텔에 포함된 필리핀항공은 아시아 최초의 항공사로 인천 및 부산에서 마닐라, 세부, 칼리보(보라카이) 등 직항노선을 정기적으로 운항하고 있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www.onfill.com)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