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구하라 "올 여름 솔로 데뷔…회사에 졸랐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쇼케이스 현장]

걸그룹 카라가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 (In Lov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큐피드(CUPID)'를 선보이고 있다. 윤성호기자

 

걸그룹 카라의 구하라가 올 여름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구하라는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카라의 7번째 미니앨범 '인 러브(In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올 여름쯤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며 "카라 안에서의 모습 보다 조금 더 발전 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라 멤버가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구하라는 "예전부터 회사에 솔로 앨범을 내달라고 졸랐다"며 "카라와는 다른 분위기로 계획해서 해보고 싶다고 강력하게 어필해왔다"며 웃었다.

구하라는 "카라와 솔로 활동 준비를 같이 해야 했다. 부족한 면들을 채워나가기 위해 매일 운동과 연습을 열심히 했다"며 "그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당분간은 카라 '큐피드'를 많이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카라의 새 미니앨범은 이날 정오 공개됐다. 긴장감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큐피드(CUPID)'를 비롯해 펑키한 베이스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스타 라이트(Starlight)',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땐 그냥', 디스코 느낌의 곡 '아이 러브 미(I Luv Me)', 귀여운 가사가 매력적인 '피카부(Peek-A-Boo)', 감성적인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드림러버 (Dreamlover)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