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보통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를 찾는 한국 허니무너는 99%가 P타워 오션뷰 룸으로 배정을 받는다. 하지만 허니문전문여행사 다이렉트허니문을 통해 예약할 경우, P타워 오션뷰 룸에서 보다 탁 트인 전망과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는 K타워 프리미엄 오션뷰 룸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와이키키 비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환상적인 곳에 자리한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는 아름다운 태평양뿐만 아니라 하와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를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뿐만 아니라 지난 2008년 리노베이션을 마쳐 산뜻한 인테리어로 단장한 객실을 만날 수 있으며, 하와이 여행의 장점인 쇼핑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발코니가 딸린 전 객실은 에어컨, 금고, 커피메이커, 미니바, 37인치 평면TV,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다이렉트허니문 제공)
또한 콘티넨탈식 아침 뷔페를 즐길 수 있는 'Kuhio Beach Grill'과 저녁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열리는 'Moana Terrae', 아메리칸 스타일의 'Dk Steak House' 마지막으로 아시안 퍼시픽 대회 수상경력을 가진 'Sansei Seafood Restaurant & Sushi Bar'까지 현지에서도 인정받는 레스토랑들을 리조트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다이렉트허니문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체크인 가능한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의 프리미엄 오션뷰 룸을 5박 예약 시 조기예약 특별 할인 요금에 제공한다. 총액운임 기준으로 에어텔의 경우 210만원부터, 골드 상품의 경우 222만원부터.
문의=다이렉트허니문(02-516-4433/
www.directhoneymo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