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연예인 화보 같은 웨딩 원한다면, 카누스튜디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웨딩라운지 스드메 풀 패키지로 본식까지 알뜰하게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평범한 웨딩 리허설 사진이 싫은 예비 신혼 부부라면 특별한 웨딩 사진을 원할터. 연예인들의 잡지 화보 같은 독특한 콘셉트의 사진은 어떨까?

화려한 배경 없이 인물을 강조하는 스타일인 카누스튜디오는 뛰어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각 커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개성과 커플 당사자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촬영에 임하는 전문 사진작가의 솜씨는 샘플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다. 웨딩 사진의 메카인 논현동에 위치해 상담과 촬영 시에도 찾기 편하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특히 카누스튜디오는 웨딩 포털 사이트 웨딩라운지를 통해 실속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웨딩촬영부터 본식까지 책임져주는 스드메 풀 패키지를 149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웨딩라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번 패키지는 리허설에 필요한 화이트 드레스 2벌과 컬러 드레스 1벌, 본식 웨딩 드레스 1벌이 포함돼 있으며, 드레스 숍 투어시 투어비까지 지원된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또한 턱시도도 리허설과 본식에 각각 1벌씩 포함돼 있으며 웨딩촬영 앨범은 20p로 1권, 본식촬영은 스냅 20p+원판 10p 합본 1권과 양가 부모님용 원판 10p 앨범 등 기존 패키지보다 푸짐하게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사이즈 액자 부케 포토테이블액자 서비스다. 물론 리허설과 본식에 필요한 신랑·신부 헤어 및 메이크업도 포함된 가격이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