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파이니스트(FINEST)는 중남미 신혼부부가 최고의 허니문지로 손꼽는 '꿈의 휴양지' 칸쿤에 올해 2월 새로 문을 연 신상 리조트다.
칸쿤의 인기 리조트 그룹 엑설런스(Excellence Group)에서 오픈한 곳으로, 위치는 엑설런스 플라야 무헤레스(EXCELLECE PLAYA MUJERES) 옆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리조트의 객실 규모는 총 490개에 달하며 성인전용 엑설런스 클럽(EXCELLECE CLUB)과 가족용 파이니스트 클럽(FINEST CLUB)으로 구분된다. 신혼여행객의 경우 풀 주니어 스위트(POOL JUNIOR SUITE) 객실이나 투스토리 루프탑 테라스(TWO-STORY ROOFTOP TERRACE) 객실 등을 추천할 만 하다. 전자는 테라스에 전용 풀장을, 후자는 이층에 전용 풀장이 따로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파이니스트 리조트 전 객실이 카리브해 오션뷰이고 욕실에 명품 불가리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다. 또한 넓은 레인샤워 시설이 있다. 이와 더불어 인터내셔널 뷔페를 비롯한 총 9개의 레스토랑이 칸쿤 신혼여행객의 미각을 충족시켜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관계자는 "파이니스트는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호텔로 신규 오픈을 기념해 30% 디스카운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2015년 신혼여행객은 물론 기존 엑설렌스 호텔을 좋아했던 이들이라면 좀더 저렴한 가격에 똑같은 시설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