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결혼준비 이젠 '다이렉트 패키지'로 한 번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웨딩드레스와 허니문 스냅 등이 무료, 게다가....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대한민국 최초 웨딩 포털 사이트이자 웨딩컨설팅 전문회사인 웨딩라운지에서 고객맞춤형 웨딩 서비스로 예비부부와 웨딩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웨딩라운지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다이렉트 웨딩(스드메) 패키지'다.

다이렉트 웨딩(스드메) 패키지는 스튜디오 촬영은 물론 스토리 본식 촬영, 명품 드레스와 턱시도 대여, 메이크 업&헤어, 부케 세트 및 웨딩소품 등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각 촬영 후 앨범 제작까지 다이렉트로 한 번에 해결되는 상품이다.

또한 이번 패키지에는 세미 웨딩이나 데이트 스냅을 무료로 촬영해 주는 서비스까지 갖추고 있다. 데이트 스냅 시 필요한 미니 드레스와 턱시도 역시 무료로 대여해 주며 20p에 해당되는 추가 사진은 본식과 합본해 앨범으로 제작해 준다.

본식 스냅과 원판사진 원본 및 수정본 역시 기본으로 제공하고 메이크 업&헤어는 해당 샵에 원장 또는 부원장에게 추가비용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웨딩라운지 관계자는 "다이렉스 웨딩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웨딩드레스의 무료 증정과 허니문 스냅 촬영까지 무료로 제작해 제공하는 점"이라며 "웨딩라운지가 지정한 웨딩드레스 업체를 이용하면 웨딩 드레스를 허니문까지 지니고 간 후, 전문 포토그래퍼를 통해 허니문 스냅 촬영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무료로 제공된다고 해서 간략식으로 대여하는 드레스가 아닌 웨딩드레스 전문 업체의 고급 드레스이며 사진 역시 품격 있는 고급 양장앨범으로 제작된다"고 서비스 상품의 질에서도 자신감을 보였다.

특히 일반적인 스드메 패키지에서는 결제 금액 이외에 추가로 지불해야 할 비용이 종종 발생하지만 웨딩라운지에서는 스튜디오(리허설) 웨딩촬영과 웨딩촬영에 사용될 드레스와 턱시도 및 본식촬영, 본식 드레스와 턱시도, 메이크 업&헤어로 구성된 스드메 패키지를 179만원에 판매 중이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이 외에도 맞춤 부케와 헬퍼비(리허설·본식)를 지원하고 웨딩촬영 원본CD를 추가 비용 없이 제공하며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 업&헤어는 예비 신랑, 신부의 개성에 맞는 샵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라운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www.wlounge.co.kr)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