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롬복은 인도네시아에서 발리보다는 덜 알려졌지만 그만큼 순수한 아름다움으로 휴양객을 맞아주는 섬이다. 제주도 면적의 약 2.5배에 달하는 롬복은 여행객들이 쾌적한 분위기에서 깨끗한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을 만끽하도록 해준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롬복에서 휴양이나 허니문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리조트로 리빙 아시아가 있다. 셍기기 해변 가까이에 자리한 리빙 아시아는 지리적 이점과 더불어,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해변 리조트의 66개 객실에는 에어컨 시설과 32인치 플라스마 TV, 미니바, 금고, 기본 편의 시설이 구비돼 있고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할 수 있으며 다리미와 다리미판도 요청 가능하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리빙 아시아 리조트에는 부대시설로 3 개의 스파 욕조,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돼 있다. 시설 내 스파에는 커플용 방을 포함해 4개의 트리트먼트룸이 있어 마사지, 얼굴 트리트먼트, 바디스크럽, 전신 트리트먼트 등의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변에 있는 레스토랑의 경우 세계 각국의 요리를 메뉴로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 가벼운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 메뉴도 준비돼 있으며 해피 아워가 있다. 투숙객은 날씨에 따라 야외에서도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비치 바, 풀사이드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호텔 직원을 통해 관광, 티켓 안내 및 웨딩 서비스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에서 롬복 리빙아시아 여행상품 조기예약자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주요 항공사들이 유류세 인상을 앞둔 4월 이전에 항공예약과 발권을 하면, 보다 저렴한 유류할증료와 더불어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은 기본적으로 리조트 패키지와 항공별 특가 요금을 구분해서 준비해뒀기 때문에, 신혼여행객의 선택에 따라 보다 정확하고 실속 있는 가격대로 상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커플이 정해진 스케줄대로 움직이는 기존의 허니문 상품과 달리 식사, 관광, 해양스포츠 그리고 야간에 즐길 수 있는 크루즈와 나이트라이프까지 신혼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직접 선택이 가능하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해피허니문클럽의 롬복 리빙아시아 여행상품의 경우 매일 호텔과 리조트 조식, 마사지 체험 2회, 로맨틱 디너 1회, 선택투어 2회, 현지 휴대폰 렌탈 서비스, 안전한 전용차량 서비스, 기사와 가이드 비용을 기본 무료 특전으로 포함한다.
현지식과 더불어 선택이 가능한 투어는 길리 스노클링 투어, 롬복 요트 세일링 또는 캐리비언 세일링 투어, 롬복 체험 다이빙, 셍기기 워터 스포츠, 롬복 사삭투어, 3시간 풀코스 스파 마사지+비치 오두막에서 현지식, 길리 씨워커 등이 있다. 이 밖에 리조트 휴양과 더불어 리조트 세트메뉴 선택도 가능하다.
각종 특전을 포함한 롬복 리빙아시아 리조트 상품의 가격은 1베드 풀빌라(4박)을 기준으로 95만원부터. 항공편의 경우 싱가폴항공이나 가루다항공을 조합할 수 있다. 3월 싱가폴항공을 기준으로 롬복 왕복항공권 가격은 53만원(유류세 17만6,300원)부터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