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요즘 뜨는 휴양지 '다낭'은 가족단위 여행객을 겨냥한 고급 럭셔리 리조트들이 즐비해 이미 유럽에서는 인기 있는 휴양지로 자리 잡았다.
한국에서는 트렌드에 민감한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 스폿'으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어 이를 겨냥한 합리적인 가격의 리조트들을 여럿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저렴한 물가와 한국에서 4시간 반이면 갈 수 있는 지리적 이점 덕분에 자유여행을 하기 안성맞춤이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그 중 시내 중심에 위치한 다낭 노보텔 프리미어 리조트는 4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에 갖출 것은 모두 갖춘 경제적인 리조트이다. 멋진 야경을 자랑하는 한 리버(Han River)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을 자랑해 다낭의 랜드 마크라 해도 전혀 손색 없다.
총 37층에 32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외수영장 및 3개의 레스토랑, 스파, 피트니스, 연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또한 제공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36층에 자리한 Tapas Cafe Bar는 다낭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스카이 라운지이며, 35층은 최근 다낭 젊은이들 사이에서 제일 핫한 클럽이 운영되고 있다.
땡처리닷컴에서 다낭 노보텔을 비롯해 다낭의 럭셔리한 리조트들을 실시간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