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맥 왕실 사원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그야말로 보물섬 투어다. 직판여행사 보물섬투어가 기획한 태국 명소 기행 기획전! 태국의 명소만 쏙쏙 골라 관광해 감히 보물을 찾아가는 여행이라 할 수 있다.
세계 최대의 목조 건물인 비만맥 왕실 사원을 비롯해, 태국에서 가장 큰 궁전인 아난다사마콤, 어메이징한 악어농장, 런닝맨 촬영지인 파타야 수상시장, 파타야 야간 시티투어 등을 3박5일 동안 실컷 돌아볼 수 있는 일정이다.
아만다사마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뿐만 아니다. 삼겹살, MK수끼, 타이씨푸드, 쌈밥 정식 등 특식도 5회나 제공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 요리를 맛보는 기회도 갖추어 놓았다.
태초의 지구의 모습인 듯 순수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파타야의 산호섬에서는 자유시간이 주어져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윈드서핑, 수상스키, 패러세일링 등의 각종 해양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파타야 수상시장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파타야 최고의 번화가인 워킹 스트리트는 태국의 택시인 쏭태우에 탑승해 이동하며 화려한 네온사인과 관광객들로 시끌벅적한 야간 시티의 분위기를 느껴본다. 1인당 맥주 또는 음료도 1병씩 제공된다.
전일정 4성급 호텔 숙박과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패키지는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일체 포함해 62만 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상품관련 자세한 사항은 보물섬투어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문의=보물섬투어(02-2003-2100/
www.bomul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