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딩라운지 제공)
리허설 촬영과 결혼식 당일, 드레스 관련된 모든 업무를 책임지며 체크를 관리해 주는 사람을 드레스 헬퍼라 한다.
드레스샵에 소속된 관련 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인들로 구성되는데, 식 당일 진행되는 모든 드레스 및 관련 소품에 있어 피팅부터 코디까지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도와주는 중요한 사람이다.
주인공과 드레스를 모두 돋보이게 하는 가장 완벽한 라인을 잡아주고 헤어스타일 변형과 메이크업의 보정 등에도 관여한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또한 예식 내내 신부가 가장 아름다운 모습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한 순간도 눈을 떼지 않고 드레스의 맵시를 바로 잡아주는 등 스타일링 체크도 놓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다.
이런 헬퍼에게 인건비 및 고마움의 사례비로 지급하는 것이 헬퍼비인데, 비용은 드레스샵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대략 10~20만원이 일반적이라 할 수 있다.
헬퍼들의 수고스러움과 고마움을 생각하면 사례를 당연히 하고 싶지만 전반적으로 비용 지출이 많은 결혼에서 헬퍼비 마저도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사진=웨딩라운지 제공)
그래서 웨딩컨설팅 전문회사 웨딩라운지에서는 헬퍼비를 지원해준다.
이번에 기획된 패키지 상품은 추가 비용 없이 진행되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맞춤 부케와 헬퍼비(리허설과 본식)를 지원하고 웨딩촬영 원본 CD까지 제공한다.
웨딩 알뜰족을 위해 스드메 업체 선택은 물론 스튜디오 리허설 웨딩촬영과 웨딩 촬영에 사용되는 드레스 및 턱시도, 본식 촬영 드레스와 턱시도 및 헤어/메이크업도 모두 포함된 이번 스드메 웨딩패키지는 17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웨딩라운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웨딩라운지(02-546-5533/
www.wlounge.co.kr)